반가워요 이번에도 정말 감상하기에 좋은 추억의 히트한 노래들을 준비해보았어요. 이번시간에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전부200곡이에요. 7080년대 발표 하였던 노래들입니다. 정말 다시한번 들어도 감동적인 노래 곡들이에요.

추억의 명곡

날씨가 다소 흐리네요. 목요일하고 금요일에는 지역에 따라 비오는곳이 있다고 하던데 그로 인해 그런지 이번에도 날씨가 다소 흐린것 같네요. 이번에는 지나간시절의 그때쯤을 떠올려 볼수 있는 노래를 준비를 했어요. 저는 솔직히 현재 곡들보다도 옛노래를 훨씬더 좋아하게 되는데요. 서정적이고 서정적인 대표곡들이 정말 다수 였던것같네요. 200곡 온종일 감상 해 보실 수도 있으실것같네요.

오늘 준비해본 노래모음은 Youtube에서 찾아 가져온거에요. 200곡 전부 선곡이 너무 잘되어있어요!! 아마도 오늘 찾아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너무너무 좋아하게 될만한 7080노래들입니다. 참 감미롭네요.

추억의 명곡

지난시절의 추억의 노래를 전부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가사들도 함께 나오니 함께 따라 부르며 감상을 해볼수 있으실것같습니다. 전부 들어보시기 힘들수도 있기에 즐겨찾기 해두셔서 들어보시기 해보며 편리하겠네요.

 

연관기사
 

추억의 팝송 연속듣기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추억의 팝송 좋은노래를 준비했네요. 전부 들어보신 음악이겠죠. 우리나라 뿐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대단히 관심을 하고 유행을 했었던 음악들인데요. 오늘 전부 들어보아요. 저도 이번엔 가을이 되어있어서인지 지난 옜곡들이 듣고 싶어지고 생각나게 되어지더군요. 그렇기에 한번쯤 들어 보게 되어진 노래 모음을 준비해보았네요. 오늘 오신분들도 신나게 들어보기를 하실수있을거에요. 저 또한 바로 또다시 듣고 있기도 한데 물론 최고로 좋은 명곡이에요. 저는 가요들도 요즘 곡들보기보다 살짝 지난 70녇내 80년대 노래를 주로 듣곤 하게 되는데요. 추억의 팝송 좋은노래 물론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많이 발표가 외어졌던것 같습니다. 오늘의 추천하는 곡은 두편으로 나누어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기...

 

7080발라드 명곡연속듣기

7080발라드 명곡연속듣기 즐거운 주말입니다. 주말이고 한다고하니 이번엔 즐거운 음악을 모두 부담없이 감상을 하시면서 휴식을 취하시게 되면 좋으실텐데요. 이번에 안내를 해볼 노래듣기는 바로 1970년대 1980년대 발표되어진 명곡 다시듣기입니다. 준비한 음악들은 7080발라드 음악들로 최근에도 너무 들어보기 좋은 서정적인 곡들이 가득하기도 합니다. 아련한 소중한추억을 더듬어볼 수 있도록 도와주누는 곡들이 가득 합니다. 젊은시절, 학창시절과 청춘시절에 주로 들어 봤던 음악들일겁니다. 언제 그랬나 모르게 30년 40년이라고 하는 세월이 흘러가버린 노래가 되게 되었는데 그만큼 우리들도 나이를 많이 먹었네요. 이러한 식으로 청춘시절에 많이 듣던 노래를 감상 하고 있다 보면 참 가슴도 뭉클학 되고 아련해지기도 하..

자세히 보기...

 

나훈아 갈무리 흘러간명곡 노래듣기

나훈아 갈무리 지나간명곡 노래듣기 내가 왜 이런지 몰라~~ 뮤직엔진에서 이번엔 나훈아 선생님의 추억의 대표노래인 갈무리 노래듣기를 준비를 해 보았어요 워낙에 대표곡이 너무너무 많으셔요. 이번엔 준비를 해본 갈무리 노래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갈무리 노래를 찾아 들었는데 마땅히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았는데 전주부터 전율이 돋게되더라고요. 오늘 소개한 갈무리는 1990년도에 발표된 곡이기도한데요. 또한 소개하는 이 노래 물론 싱어송라이터 답게 갈무리 작곡과 작사를 나훈아 선생님이 직접적으로 하셨다는 사실!!정말 노래도 노래이긴 한데 작곡과 작사능력이 대한민국 탑of탑이신 뮤지션 입니다. 상세히 히트한 대표곡들을 듣다 보게 되면 대부분의 대표곡이 직접 작곡과 작사를 하셨습니다. 트로트의 황제 나훈아..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