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추억의 팝송 좋은노래를 준비했네요. 전부 들어보신 음악이겠죠. 우리나라 뿐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대단히 관심을 하고 유행을 했었던 음악들인데요. 오늘 전부 들어보아요.

추억의 팝송 연속듣기
추억의 팝송 연속듣기

저도 이번엔 가을이 되어있어서인지 지난 옜곡들이 듣고 싶어지고 생각나게 되어지더군요. 그렇기에 한번쯤 들어 보게 되어진 노래 모음을 준비해보았네요. 오늘 오신분들도 신나게 들어보기를 하실수있을거에요. 저 또한 바로 또다시 듣고 있기도 한데 물론 최고로 좋은 명곡이에요.

추억의 팝송 연속듣기
추억의 팝송 연속듣기

저는 가요들도 요즘 곡들보기보다 살짝 지난 70녇내 80년대 노래를 주로 듣곤 하게 되는데요. 추억의 팝송 좋은노래 물론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많이 발표가 외어졌던것 같습니다. 오늘의 추천하는 곡은 두편으로 나누어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추억의 팝송 연속듣기
추억의 팝송 연속듣기

하나는 아주 유명해서 전부 들어봤을듯한 추억의 올드팝이구요. 하나는 기분좋은 곡들이 모아져있는 모음으로 준비해보았어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신나게 들어 보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감상을 해보실 모음집은 약 1시간 가량 연속 재생이 되어지는 동영상으로 준비해보앗는데요. 이 모음집은 들어 보시면 매우 반가우실겁니다.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매우 멋있는 POP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 지게 되어 옛 감성이 떠오르실겁니다.

준비를 해본 또 단일의 팝송 좋은노래 모음집은 신나는 추억의 팝송들만 전부 담겨있는 모음이기도 한데요. 왼쪽위의 재생목록을 눌러주셔서 재생가능한 목록도 확인가능하고 골라감상을 하실수도 있어요. 그렇다면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기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