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갈무리 지나간명곡 노래듣기

내가 왜 이런지 몰라~~ 뮤직엔진에서 이번엔 나훈아 선생님의 추억의 대표노래인 갈무리 노래듣기를 준비를 해 보았어요 워낙에 대표곡이 너무너무 많으셔요. 이번엔 준비를 해본 갈무리 노래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나훈아 갈무리

그렇기 때문에 갈무리 노래를 찾아 들었는데 마땅히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았는데 전주부터 전율이 돋게되더라고요. 오늘 소개한 갈무리는 1990년도에 발표된 곡이기도한데요.

나훈아 갈무리

또한 소개하는 이 노래 물론 싱어송라이터 답게 갈무리 작곡과 작사를 나훈아 선생님이 직접적으로 하셨다는 사실!!정말 노래도 노래이긴 한데 작곡과 작사능력이 대한민국 탑of탑이신 뮤지션 입니다.

나훈아 갈무리

상세히 히트한 대표곡들을 듣다 보게 되면 대부분의 대표곡이 직접 작곡과 작사를 하셨습니다. 트로트의 황제 나훈아 선생님이 애석 하게도 지금은 공식으로활동을 안하시는데요.

나훈아 갈무리

오늘 갈무리 라이브 콘서트비디오을 보면서 또다시 한번 무척이나 그리워 지더라구요. 트로트의 살아있는 전설 이신 나훈아 갈무리 라이브 동영상으로 같이 보실까요?

갈무리 가사

내가 왜 이런지 몰라 도대체 왜 이런지 몰라 꼬집어 말할 순 없어도 서러운 맘 나도 몰라 잊어야 하고 있는 줄은 알아 이제는 남인줄도 알아알면서 왜 이런지 몰라 두 눈에 눈물 고였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싫어 이러는 내가 정말 미워

나훈아 갈무리

이제는 정말 잊어야지 오늘도 사랑 갈무리 이래선 안되는 줄 알아 흘러간간 꿈인 줄도 알아 그런 줄 뻔히 알면서도 마음을 잡지 못하잖아 이러는 내가 정말 싫어 이러는 내가 정말 미워 다시는 생각 말아야지 오늘도 사랑 갈무리

갈무리 노래듣기

정말 노래도 너무나도 잘하시고 작사작곡 능력도 아주 뛰어납니다.

나훈아 갈무리

거기에 무대매너 또한 상당히 좋으시죠. 오늘 제가 준비한 비디오으로 나훈아 갈무리 신나게 노래 감상 해 보시기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