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팝송 좋은노래들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전부 들어보신 음악일겁니다. 우리나라 뿐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아주 인기를 하고 유행을 했었던 음악들인데요. 오늘 전부 들어보도록 하세요.

팝송 좋은노래

저도 이번엔 가을이 되어 있어서인지 지난 옜곡들이 들어 보고 싶어지고 떠오르게 되어지더군요. 그렇다보니 한번쯤 듣는 노래 모음을 준비해드렸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신나게 들어보시기를 하실 수있을텐데요. 즉시 저도 또다시 감상 하고 있기도 한데 물론 너무너무 좋은 명곡이에요.

팝송 좋은노래

저는 가요들도 요즘 곡들보기보다는 살짝 지나간 70녇내 80년대 노래를 주로 듣곤 하게 되는데요. 오국 팝송 좋은노래 물론 1970년대와 1980년대에 많이 발표가 외어졌던것같네요. 오늘의 추천 노래는 두편으로 나누어서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팝송 좋은노래

하나는 아주 유명해서 전부 들어보셨을듯한 추억의 올드팝이구요. 하나는 신이나는 곡들이 담아있는 모음으로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신나게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들어보시기를 해보실 모음집은 약 1시간 가량 연속 재생이 되어지는 동영상으로 준비해보앗는데요. 이 모음집은 들어주시면 굉장히 반가우실건데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굉장히 멋있는 POP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 지게 되어 옛 감성이 떠오르실건데요.

준비를 해본 또 단일의 팝송 좋은노래 모음집은 신나는 팝송들만 전부 담아져 있는 모음이기도한데요. 좌측상단의 재생목록을 눌러주셔서 재생가능한 목록도 확인가능하고 골라감상을 할수도 있어요. 그럼 이번의 추천곡 즐감하시기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