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 자동설치

컴퓨터 포맷을 해보신 후에 우선 하여야할일은 무엇일까요!? 최근 나오게되는 윈도우10의 경우엔 대부분의 드라이버들은 전부 오토로 잡아주긴하더군요. 그렇지만 그 이전의 버전들의 경우엔 오토로 잡히는 경우가 굉장히 적어요 그로 인해 컴퓨터를포맷하고 나신다면 우선 해보셔야하게되는데요. 이게 인스톨이 안된다고한다면 인터넷도 안되어 지고, 해상도도이상하게 되어지죠.

그렇기에 사실 컴퓨터 포맷을 하기 전에 드라이버들을 전부 모아두셔야하죠. 또한 지금은 인스톨CD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도 많더군요. CD롬이 없이 나오게되는 컴퓨터들이 매우많기 때문에 이용자가 포맷을 하고 드라이버들도 전부 알아서 인스톨을 해주어야 하고있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이럴떄 상당히 유용한 프로그램이 있죠. 이분야에선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이기도 한대요.

드라이버 자동설치

바로 오토로 드라이버를 인스톨을 해주시는 프로그램이에요. 네임은 3dp chip이라고하게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오토로 컴퓨터에 인스톨되어 있는 하드웨어를 탐색을 하고 거기에 최적으로 잘 맞는 드라이버를 찾아주네요. 굉장히 좋더라고요?

3dp 페이지로 이동하고있는 링크는 밑에쪽에 달아 놓았어요. 이동을 하신다음에 밑에쪽에 보여 지는 '최신버전다운'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러면 바로 드라이버들을 오토로 탐색해주시는 프로그램을 다운 받는 페이지가 나오게됩니다

드라이버 자동설치

이런식으로 나오게될게 될겁니다. 컴퓨터 포맷을 하면 인터넷이 안되어 지는 상황일겁니다. 요즘에도 인터넷이 안된다면 상단에 보시면 3dp net이라고 하는게 있기도 한데 이건 인터넷이 안되었을 때 랜카드 드라이버를 오토로 잡아주게 되는 도구에요. 3dp net과 3dp chip모두 내려받아 USB에복사해본 후에 인스톨 해 주시면 엄청 편리하더군요.

드라이버 자동설치

드라이버 자동설치

셋업을 해야하게되는데요. 셋업을 하신땐 어려울게 굉장이 드물어요. 그냥 다음을 누르셔서 절차진행을 해보면 되어 지셔요. 그렇지만, 이러한 방법으로 드라이버 탐색 프로그램과는 상관없는 프로그램이 같이서 동반 인스톨이 되네요. nProtet AVS가 먼지는 모르겠네요. 이건 인스톨 하게될 때 체크박스 해제를 해 보시고 셋업을 해주기 바래용

드라이버 자동설치

그렇게 하고 이젠  실행한다면 컴퓨터 드라이버의 종류들이 보여집니다. 이중 느낌표가 떠있는것은 컴퓨터에 똑바로 인스톨이 안되게 되어진거에요. 포맷 후 자세한 드라이버를 찾아주어지는게 엄청 까다로운데 이프로그램이면 컴퓨터 포맷 후 드라이버 엄청 쉽고 빨리 완전히 인스톨이 되어 지실 거에요. 후에는 인터넷아되었을 때 랜카드잡아주게되는3dpnet도 안내를 해둘게요.

 

 

3DPCHI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