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뷰어 다운 및 설치하는법

반갑습니다 문서를 작성하고 보실떄 가장 많이 접하게되어지는 문서중 하나가 바로 엑셀 문서입니다.

이 화일은 MS오피스로 작성이 된것인데 MS오피스가 없는 경우라고 한다면 엑셀 뷰어를 사용을 하셔서 화일을 열어보실수가 있네요. 이번엔 엑셀 화일을 꽁짜로 열어주게되는 뷰어를 가단히 다운 받으시고 인스톨 해드려보도록할겁니다

엑셀뷰어 다운

이번에 여러분들도 엑셀뷰어 다운이 필요해서 찾아주셧을듯한데요. 다운은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받으시는방법으로 소개를 해주도록 할겁니다. 엑셀 화일은 xls나 xlsx화일을 열어주게 되는 뷰어인데 누구든지 다운 받으시고 이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정식 엑셀 뷰어랍니다.

엑셀뷰어 다운

먼저 다운로드를 받아보려면 정식 화면으로 접속을 해서 엑셀 뷰어를 검색해야하게 되는데요. 엄청 번거롭죠. 그렇기에 쉽게 다운 받으실수 있게 제가 링크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려면 여기을 클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릭을 하게 되면 여러분들도 바로 상단에보이는 페이지로 이동을하게 되었을겁니다. 이 부분에서 '다운'버튼을 클릭을 해서 엑셀 뷰어의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엑셀뷰어 다운

 

엑셀뷰어 다운

이제 설치 화일을 내려받았다면 뷰어를 설치 해야 합니다. 다운은 약간 걸릴수도 있는데요 뷰어이지만 크기가 50메가정도 되어 지는데요. 요즘엔 웹설치 관리자도 많이 있지만 이 설치화일은 인터넷이 안되는 환경에서도 설치 가능한 버전이죠.

엑셀뷰어 다운

이런식으로 이제는 엑셀 뷰어를 사실상 다운받는 화면이 나오게되지겠죠. 이 부분에서 오른쪽아래에 있는 '건너뛰고 다음 단계 진행'버튼을 클릭을 해서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 보시면 됩니다.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으셔다면 이제는 실행을 해주시게되면 자동 인스톨이 진행되어져요.

엑셀뷰어 다운

이러한식으로 뷰어가 오토로 인스톨이 되어 지죠. 인스톨 하시는 방법은 간단하실텐데요. 다음 NEXT버튼을 누르시면서 셋업을 진행해 주시게 되면 되어 지시는데요. 셋업을 전부 해주시게 되셨다면 이제는 프로그램 실행해서 사용해보시면 돼요.

엑셀뷰어 다운

xls나 xlsx파일을 열어보실수 있게끔 해주시는 공짜 Excel 뷰어 다운과 인스톨 하는법으로 안내를해 드리려고보았답니다.

급하게 엑셀 파일을 열어봐야하게 된다면 이 프로그램이 딱 간편 하실겁니다. 이번의 내용 참고가 되셨기를 바래보면서 이만 마칠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