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그래픽 관련 되어진 부분에 종사하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포토샵은 기본적으로 사용을 하시게될 겁니다. 워낙 잘알려진 그래픽툴이랍니다 요즘에는 일반인들도 포토샵 해보실 수 있는 분들 정말 많으실 건데요. 이번엔 방문자 분들에게 무상으로 인스톨할 수있는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 내려 받는 방법 소개를 해보고자 할 겁니다.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

어렵지 않게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 내려받기를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방법 참고를 하시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쉽게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을 거에요.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

그럼 바로 안내 시작해 보도록 할건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먼저 상단에 보는 것처럼 포털사이트에 어도비라고 검색을 해 주셔야 해요.

검색을 해주시면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라면 홈페이지가 나오도록 되어 줄 텐데 검색이 번거로우신 분들을 위해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링크를 달아두었습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

어도비 공식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 방법으로 상단에 보는 것처럼 여러가지 메뉴들이 보일텐데이들중에서 지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렇게 하고 밑에 나오게 되는 메뉴 중에 다운 및 인스톨 버튼을 클릭을 해보시게 되면 되거든요.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

그렇게 하면 이렇게 공짜 체험판 다운 부분이 나오도록 되어 주실 거에요 이 부분에서 보시면 어도비사에서 제공 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도록 되어지는데요이들 중에서 포토샵이라고 되어있는곳을 클릭 해주시면 되거든요.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

이제 바로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을 다운받아 보실 수 있는 버튼이 보이게 되실건데요이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바로 인스톨화일이 다운가 되시게 될껍니다.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

또한 꽁짜체험판에 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부분들이 있으실 거예요. 특히나 꽁짜체험판은 며칠 정도 이용할 수 있는지이 부분들이 가장 궁금하실겁니다.  실제 포토샵 체험판 버전은 약 일주일 정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

또한 셋업을 하게될 때에는 어도비 ID가 필요 해요 인스톨 하는 과정에 LOGIN 과정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입을 해주신후에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 인스톨 진행 해 보신다면 되실것 같아요. 이번 안내해본 내용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