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요즘엔 개인들도 영상을 쉽게 많이 만들고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준비를 해보았습니다.오늘 설명은 바로 알씨를 이용을 해서 영상을 만들어보는 방법인데요. 이번엔 무상으로 이 프로그램을 다운 받고 설치 하는 방법과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알씨동영상만들기

어렵지 않게 사진으로 영상 만들기를 해 볼 수가 있어요. 의외로 대단히 쉽더라구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영상 만들기를 하게 되어지면 누구에게나 쉽게 만들어보실수가있죠. 무비메이커로도 만드시는분들 많으신데 아무래도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영상 만들기를 하시는게 더욱 편리 하실 텐데요.

알씨동영상만들기

먼저 이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들인데요. 이곳에도 보심녀 하단에 비디오을 만드는 기능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져 있습니다. 자만기능과 장면전환 기능이 들어가있으니 누구나 쉽게 알씨비디오만들기를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알씨동영상만들기

먼저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시고 인스톨을 해야하기도 합니다. 정식 페이지로 이동을 해서 인스톨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기존엔는 이미지뷰어였죠. 하지만 점점더 영상의 니즈가 부각이 되어지게 되면서 요즘에는 영상 만들기 기능까지도 알씨에 포함이 되어지게 되어진것이죠.

알씨동영상만들기

알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보셨다면 이제 실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실행을 하면 인스톨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동영상 만들기 기능도 들어가셔서인지 크기는 조금 되어지는듯하더군요. 인스톨을 모두 하고 알씨동영상만들기를 실행해보는법 안내하겠습니다.

알씨동영상만들기

이런 식으로 안내에 따라 매번 인스톨를 하시게 되어지시면 되는데요. 인스톨 과정중에는 제휴 홈페이지나 제휴 프로그램이 동반 인스톨이되어 질 수가 있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체크박스가 나오면 주의깊게 보셔야해요.

알씨동영상만들기

이러한식으로 나오게 될듯합니다. 여기에서 밑에 보면 제휴 프로그램들이 있죠. 여기 모두 체크해제를 해서 빼주시고 인스톨을 진행해주셔야 깔끔하게 인스톨이 되실텐데요.

알씨동영상만들기

셋업을 전부 하였으면 이젠 사진파일을 선택하고 마우스 우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영상 만들기 메뉴가 바로 보여 질 겁니다. 그러면 선택 하게된 사진을 활용해서 영상 만들기 기능이 시작이 되어진답니다.

알씨동영상만들기

처음 셋업을 하게되어지면 이러한 식으로 비디오 만들기를 하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가 나오도록 되어지는군요. 설명을 한번 참고삼아 봐도 되실것 같아요. 그렇지만 워낙에 알씨비디오만들기 기능들이 쉽고 가독성이 좋기때문에 별다른 설명없이도 만들수가 있을거에요.

알씨동영상만들기

이런식으로 실행이 되어지실 텐데요. 어렵지 않게 인스톨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소개해드렸느데요. 간단하게 사진과 장면전환, 배경음악만으로도 멋진 동영상을 만들수가 있기에 한번 만들어보세요. 오늘 안내해본 소개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알씨 홈페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