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하려 준비했네요. 영화를 보러 가시려고 하시다고 하면 미리 언제 어떤 영화가 하고 있는지 궁금하실겁니다. 극장 방문하시기전에 알아두시면 유용한 정보 안내를 해볼건데요. 주차장 이용정보도 안내를 할게요.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보기

 최근에 한창 재미난 영화들이 속속 개봉을 해보고 있는데요. 여름 휴가, 여름 방학 계절이라 그러한지 영화들이 몰려서 개봉을 해보고 있는듯하군요. 자 그러면 바로 안내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롯데시네마 검색

 가장 우선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기 위해는 정식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하죠. 네이버 네이버에 '롯데시네마'라고 검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럼 사이트가 나오겠죠. 그밑에에 보시면 영화관이라고 각각 되어 있는데 여기를 눌러야 빨리 이동을 해 볼 수가 있어요.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충청/대전 아산터미널 선택

 영화관을 눌러 주게 되어졌다면 이젠 이렇게 나오게 되어 질겁니다. 이곳에서 이제는 충청/대전 부분을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럼 바로 스크린들이 나오게 되어지실 텐데요. 이곳에서 아산터미널을 누르시면 되겟죠.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실시간 시간표 확인가능

 그렇게 하면 이렇게 일자별로 선택을 하여서 볼수있는 상영시간표가 나오죠.희망하시는 날자를 선택을 해서 시간표를 보다보면 되겟죠.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롯데시네마 영화티켓 가격

 또한 상단에는 영화표 가격에 대하여 소개가 되어져 있기도 있는데요. 2D스크린과 3D 스크린에 대해 준비해봤습니다. 요일별로 시간대별로 요금이 정해져있는데요.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아산 롯데시네마 주차장 안내

 아산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외에도 롯데시네마 가실때 자동차 사용을 해서 가실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주차장 사용정보 궁금할 거에요. 영화표를 구입하시고 나서 차량번호를 등록하시게 되면 3시간 공짜 주차가 가능하시니 꼭 등록하여야겠죠. 사이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