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입니다. 이 모음이면 방문 하신 분들도 즐겁게 단번에 노래를 전부 들어 볼수가 있을 건데요.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연말이 다가오니 이제는이런 노래 곡들이 감상 하고 싶어지더라고요. 예전엔 거리에 나오면 안내하는 이노래가 이맘때쯤부터 참 편안하게 들어 보실수가 있었늦는데 지금은 굳이 찾아 듣지 않음녀 듣기 어려워진것 같더라고요.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오늘ㅇ느 팝송과 과요 모두 들어 보실 수있게 준비를 해보았네요.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로 모두 한번에 들업쇠면 좋겠습니다. 처음에 나오게 되는 노래는 바로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라는 곡인데요. 머라이어캐리와 저스틴비버가 같안내해보는 이노래들을 하겠죠.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역시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중에서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정말 들어보기좋은데요. 나온지 정말 오래되기는 했지만 다시 리메이크가 많이 되어지는 노래들중에 한노래 이기도하죠. 지금 바로 이젠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요?

유뷰에서 찾아 가져왔어요. 들어보면 참 좋은 곡들이 참 가득하겠죠. 12월 연말이 되어지시면 감상 하고 싶어지는 곡인데 저는 11월 말이 되니까 벌써 감상 하고 싶어져 찾아보았는데요. 물론 무척이나 들어보기 좋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감상 하고 싶어서 찾아주셨겠죠.

최고로 좋은 잘알려진 노래 곡들이 전부 흘러나오게됩니다. 상단에 준비를 해본 모음은 주로 팝송들이 담아있는 모음집인데요. 그리고 아래는 가요가 담아있는 모음이에요. 팝송도 좋은 노래 곡들이 많이 있지만 가요들도 좋은 노래 곡들이 엄청 많습니다.

우리나라 가요들주에서도 크리스마스 노래달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위에 준비해드린 모음으로도 한번 들어 보시면 좋아요. 물론 이맘때쯤 들어보심녀 좋은 대표히트곡들이기도 한대요. 이만 저는 그럼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즐겅누 하루 보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