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바이오 노트북을 사요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이 되실 겁니다. 컴퓨터를 포맷하고 윈도우를 다시 인스톨 하게되어지면 바로 하여야하는게 드라이버 인스톨이에요. 이번엔 소니 바이오 노트북의에 들어가는 driver를 받으시는법이에요.

소니 바이오

공식 사이트를 통해 꽁짜로 편하게 받아볼수 있답니다. 오늘 제가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와 진짜로 접속하고 검색하고 받으시는방법까지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간편하니 오신 방문 하신 분들도 소니 바이오 노트북을 이용하시다면 제품모델명만 확인하시고 안내에 따라서 정식사이트를 통하여 인스톨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소니 바이오

가장 우선 상단에는 정식 사이트인데요. 요기를 눌러주시면 상단에 페이지로 바로 쉽게 이동을하시게됩니다. 이동을 하시고서 '제품지원'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해당 버튼을 눌러주시면 밑에에 제품 카테고리 선택란이 나오게될겁니다.

 

 

소니 바이오

 

 

소니 바이오

 

 

바로가기

 

 

소니 바이오

거기에서 이런 방법으로 순서대로 대분류에서 소분류로 따라서 들어가면서 제품을 골라주시면 되요. 노트북의 뒷면이나 터치패드부분에 세부적인 모델명을 아시고 계셔야겠죠

소니 바이오

제품을 하나 선택을 해보면 이러한식으로 나오도록 되실거에요. 그럼 다운 버튼을 누르시면 되어지시는데요. 그럼 하단에 관련 되어진 driver들이 전부 나와요. 그 중에서도 원하시는 화일을 다운 해주시게 되면 되어지시는데요.

소니 바이오

이런 식으로 소니 노트북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한번 이러한 방법으로 전부 소니 노트북 드라이버를 전부 받아두시고 백업폴더에 넣어두시고 이용을 해보시면 다음엔 다운로드 받지 않으셔도 되니 편리하시겠죠.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공식 driver를 받으시는 방법이었습니다.

이번에도 신나게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