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시경 내게오는길

어서오세요. 노래사랑 블로그에서 오늘 포스팅할 노래는 성시경 내게오는길 음악감상을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성시경씨는 감성적인 발라드로 정말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 받으시는 가수인데요.

성시경 내게오는길

발표 했던 앨범 모두가 대박 관심을 치셨네요. 데뷰는 2000년 9월 제1회 드림뮤직 신인가수 선발대회를 통하여 가수로 대뷰를 하였었는데요. 오늘 준비를 해본 내게오는길은 2000년 11월에 발매되었군요.

성시경 내게오는길

데뷔 앨범부터 많은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감미롭고 아름다운 발라드가 많으신데요. 그중에서도 내게오는길은 정말 가사가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성시경 내게오는길

성시경 내게오는길 을 히트하시면서 성시경씨는 신인상을 받게 되었네요. 오늘 제가 준비해본 내게오는길 노래듣기 비디오는 2007년에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출연하셔서 부른 라이브 비디오인데요.

성시경 내게오는길

성시경씨 이때만 해도 정말 정시경씨 마르고 너무 잘생겼었네요. 현재는 좀더 푸근해진 모습인데 이때에는 정말 핸섬하고 스마트한 느낌이 많이 풍기네요^^ 그럼, 준비해본 성시경 내게오는길 노래 듣기를 해볼까요.

| 성시경 내게오는길 라이브비디오보기

성시경씨 리즈 시절의 모습을 볼수있더 참좋답니다^^ 마치 만화에서 튀어나온 남자 주인공 같은모습!! 거기에 감미로운 발라드!! 캬!! 오늘 준비해본 성시경 내게오는길 라이브비디오 즐겁게 감상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