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즌 미러링 설치하기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스마트폰의 화면을 컴퓨터에서도 볼 수가 있도록 해주고, 컨트롤도 할수 있도록 해주시는 프로그램을 하나 내용을 설명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저또한 그전에 게임을 컴퓨터를 통해 하고싶어서 이용을 해보았네요 속도가 정말 빠르답니다.

모비즌 미러링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프로그램 여러분들도 한번 사용을 해보시면 정말 빠르다라고 하는것을 알수 있을 텐데요. 인스톨도 간단하고 사용방법들도 간단합니다. 먼저 주요기능에 대하여 한번보고 인스톨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미머링 프로그램중에선 가장 좋네요.

모비즌 미러링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되어지고있죠. 미러링 뿐아니라 녹화까지 가능하거든요. 녹화는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 달라지긴 하네요. 아래 자세히 스펙에 대해 안내를 해주고 있죠.

모비즌 미러링

이러한 식으로 안드로이드 버전에 따라 미러링과 동영상 녹화 여부가 달리 됩니다. 또한 웹브라우저로 접속시에도 웹브라우저의 버전에 영향을 받네요. 인스톨을 하시게 되면 브라우저와는 상관없습니다.

모비즌 미러링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요즘에는 연결방식이 몇가지가 사라졌어요. 그전엔 LTE등 데이터 통신으로도 접속이 가능 했었지만, 현재는 이제는 USB나 wifi 상태일떄만 연결이 가능하거든요. wifi도 컴퓨터와 같은 wifi에 물려있으셔야합니다.

모비즌 미러링

사용을 하려면 마땅히 모바일버전도 셋업을 해줘야 합니다. play store에서 검색을 하게되어 받아주면 되어지시는데요. LOGIN을 해보시고 연결방식을 선택한다음에 인증번호를 입력하셔서 사용을 해보시면 되요.

모비즌 미러링

이 방법으로 인증번호를 입력을 하여 인증이 되면 드디어 미러링이 될건데요. 안내에 따라 인스톨 하시고나서 연결을 해서 이용하세요. 오락을 컴퓨터를 통해서 보시면서 하게될때 편리하더라고요^^ 웹브라우저도 가능하긴 그렇지만 PC버전 인스톨 하셔서 쓰는게 훨씬 빨라요.

 

관련기사
 

퀸 보헤미안 랩소디 가사해석

반가워요 오늘은 약간 무거운 의미가담아있는 내용의 노래를 한곡 추천을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이 노래는 정말 레전드이에요!! 세월이 정말 많이 흘렀지만 저는 현재도 퀸 보헤미안 랩소디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번번히 찾아 듣곤 하게 되어지는 데요. 오늘 오신 방문자분들도 오늘의 추천곡을 모두 한번 감상을 해보게되면 매우 좋을 겁니다. 워낙에 명곡이 많은 그룹이긴 하지만 그런것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노래는 이 곡인데요. 이노래에는 매우 무거운 의미가 수록되어있죠. 그냥 처음에 가사 생각 안하고 듣게 되면 그저 신나는 음악같지만 상당히 반전의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퀸 보헤미안 랩소디 노래는 프레디 머큐리가 만든 노래입니다. 프레디머큐리는 양성애자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런 해석이나 있답니다. 자신안에 있에 남성이라..

자세히 보기...

 

엑셀 pdf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기

엑셀 pdf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기 여러분 스몰피디에프라고 하는 사이트 아시나요? 지금은 PDF화일 포맷을 상당히 번번이 접하게 되어졌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이 화일로 바꿔주게 되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할겁니다. 어렵지 않게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도 하실수가 있더군요. 바로 스몰피디에프 홈페이지를 사용해 보시면 누구라도 쉽고 빨리 사용할 수 있는는데요. 회원입이나 LOGIN 과정 없이도 엑셀 pdf 변환을 해볼수가 있어요. 자그러면 어디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 제가 먼저 보여드려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위에 보이는 홈페이지가 바로 오늘 설명해 드리는 smallpdf라고 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이 홈페이지를 보면 정말 여러가지 기능들을 제공이 되어지고있어요. 이 모든 기능이 전부 꽁짜로 이용이 가능..

자세히 보기...

 

하나 원큐카드 혜택 알아보기

하나 원큐카드 혜택 알아보기 최근에 하나카드 좋은것들이 많을거에요. 포인트 적립형으로 근래에 프로모션 많이 하는 카드가 있죠. 오늘 안내를 해볼 카드는 바로 원큐카드입니다. 이 카드를 사용해보시면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죠. 카드 종류가 3개가 있죠. 데일리가 있고 쇼핑이 있고 스페셜이 있는데요. 이번 안내해볼 카드는 바로 쇼핑입니다. 아마 가장 많이 선호하고있는 카드일건데요. 대형마트와 주요 백화점 그리고 인터넷 주문을 많이 하시면 이 카드가 제격입니다 구체적으로어떤 내용이 포함 되는지살펴보도록할겁니다. 이 카드는 국내전용 8000원의 연회비가 발생하고 해외겸용으로 하게 되어지면 10000원의 연회비가 발생 합니다. 그렇지만 혜택이 그 이상이기도 해서 연회비가 아깝진 않거든요. 솔직히도 요즘 ..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