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mp3 변환 하는 방법 설명

동영상 mp3 변환

정고공개 블로그에요 오늘 안내해보고자 할 팁은 바로 동비디오 화일을 음악화일로바꾸는 방법이에요. 저도 강의같은거를 이어폰으로 들어 보기 해보며서 이용하기 위해 동비디오 화일을 음악화일로 바꾸곤 하게되는데요.

방문자 분들에게도 제가 이용하고 있는 동동영상 화일을 mp3 화일로 바꾸는 방법 소개해보도록 할 텐데요. 간편하게 동동영상 mp3 변환이 가능하십니다. 바로 샤나인코더를 이용 해보시면 돼요. 멀티미디어 화일의 경우 그냥 확장잠나 바꾼다고 되어 지는게 아니랍니다

동영상 mp3 변환

내부적으로 코덱을 바꿔줘야하게되는데요. mp3 화일로 변환을 하실것도 비디오는 필요없어지니 음성만 mpeg3로 바꾸게 되는겁니다.

오늘 안내를 해 보는 샤나인코더는 근래에 동비디오 인코딩시 참 많이 쓰는데 가장 동비디오을 빠르게 mp3로 바꿔주게 되는 프로그램인것이기도해요.

동영상 mp3 변환

그럼 이제 동동영상 mp3 변환을 해보실까요!? 정식 NAVER 자료실에서무상으로 다운을 할 수 있죠. 보심녀 개인이나 기업에서도 전부 무상으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여기을 눌러주셔서 바로 상단에보여지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나서 내려받아보시기바랍니다.

 

 

동영상 mp3 변환

 

 

다운로드를 받아 보셨다면 이젠 인스톨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설치 하시는 방법은 다른 프로그램들을 인스톨 해보는법과 다르지 않죠. 그냥다음 다음을 누르시면서 인스톨을 하시면 되어지십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전부 인스톨을 해보게 되어졌다면 이젠 변환을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mp3 변환

이런식으로 가장우선 동비디오 화일을 고르셔서 추가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오른쪽의 화일변환 메뉴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럼 프리셋들이 나옵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보시면 mp3프리셋이 있으실 거예요. 이것을 선택하셔서 불러와주시면 됩니다.

동영상 mp3 변환

그렇게 하고 하단의 인코딩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매우 편리하고 쉽게 동비디오 mp3 변환이 되어지실 거에요.

이번엔 동동영상 화일을 음악화일로 쉽게 바꾸는 법에 대해 내용을 설명해보았습니다. 음질의 저하없이 빠르고 쉽게 해보는법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희망하면서 이제는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