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하다가보면 여러가지 오류나 에러를 만나게 되어집니다. 경우 라면 다라서는 매우 간편하고 쉽게 해결할수가 있는 방법이 있기도 합니다. 오늘은 가장 간편하게 dll에러가 났을 경우 라면 관련된 대처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려 볼게요.

일반적으로 이 화일은 오락을 실행하게될 때 에러가 나오게 되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binkw32.dll 오류

그럴떄에는 정상적인 파일로 교체를 해서 쉽게 해결해보시는법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어디서 받아야 하고 있는지 어려우신 분들이 있죠. 이번엔 정상적인 파일을 받아보셔서 binkw32.dll 오류를 해결 해보시는 방법 안내해보려 하는데요.

아마도 이 화일은 gta등 steam의 오락을 실행하게될 때 주로 발생 하는데요. 특정 화일이 이런 방법으로 에러가 나는 경우는 일반적으로은 바이러스등에 노출이 되어진 경우가 많은데요.

binkw32.dll 오류

에러가 나게 되어지면 이런식으로 에러가 나는데요. 특정 화일만 이러한 식으로 없다고 나오게 되는 경우엔 바이러스에 히당화일이 걸려서 격리되거나 제거되어지는 경우가 많을건데요. 그렇다보니 바이러스 검사도 한번 해보는게 좋죠.

binkw32.dll 오류

이제 정상적으로 구동되어지는 정상화일을 내려받아볼겁니다. 요기를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binkw32.dll 오류

 

그럼 상단에 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될 겁니다. 이동을 하게 되시면 검색하시는 박스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이곳에 화일명을 입력해주시고 검색해주시기바랍니다.

binkw32.dll 오류

그러면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되어져 나오게될겁니다. RAD Video툴이라고 나오게 되는것을 보니 인트로 비디오등을 재생하게 되는데 사용이 되어지는 라이브러리인것으로 보여지네요. 화일명을 클릭을 하게 되면 다운 받아볼수 있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binkw32.dll 오류

이런 방법으로 나오게되어 지시는데요. 이부분에서 버전이 높은것으로 내려 받아주세요. 이 파일은 32비트 전용이라서 다운 받으신 binkw32.dll을 c:\windows\system32 폴더에 복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어렵지 않게 정상적인 화일을 받으시고 해결 해보는방법이었네요.

+ Recent posts